맑은 날엔 괜히 뭐 사러 나가고 싶어지네요 1
너구리구른다
26/06/26 09:04:45
(61.♡.123.63)
오늘 날씨 맑으니까
괜히 밖에 나가서 뭐라도 사고 싶어지네요 ㅋㅋ
딱히 필요한 건 없는데
커피 사러 나갔다가 편의점 들르고
편의점 갔다가 또 쓸데없는 거 하나 집어올 것 같은 느낌…
비 오거나 흐리면 돈 안 쓰고 집에 박혀있는데
날씨 좋으면 지갑이 먼저 산책 나가는 듯합니다.
오늘은 진짜 필요한 것만 사야지 하는데
이 말도 매번 실패하네요.
댓글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