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걸이형 선풍기 여름 대비 미리 샀어요 3
노래추천좀
26/06/24 12:48:00
(175.♡.33.167)
작년에 너무 더워서 올해는 미리 목걸이형 선풍기 질렀는데 출퇴근할때 손 안 쓰고 바람 나오는게 편하긴 하네요.
배터리도 반나절은 가고 무게도 부담없음. 다만 머리 긴 분들은 좀 걸릴수도 있으니 참고. 여름 본격적으로 오기 전에 사두는게 이득인듯.
배터리도 반나절은 가고 무게도 부담없음. 다만 머리 긴 분들은 좀 걸릴수도 있으니 참고. 여름 본격적으로 오기 전에 사두는게 이득인듯.
댓글
3
작년 더위 생각하면 미리 사는게 맞음 한여름엔 품절이라ㅋㅋ
손 안쓰고 바람 나오는게 생각보다 편하죠 출퇴근 필수템
머리 긴 사람은 끼일수 있다는거 ㄹㅇ 조심해야함ㅋㅋ

핫딜 정보공유 오픈채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