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프라이어 큰 용량으로 바꿨더니 신세계 3
jin030
26/06/24 12:30:00
(211.♡.33.192)
작은거 쓰다가 식구 늘어서 큰 용량으로 바꿨는데 진작 바꿀걸 싶음ㅋㅋ 한번에 들어가는 양이 다르니까 두번 돌릴 일이 없어요.
자리는 좀 차지하는데 그만한 값어치 함. 통닭도 통째로 들어가서 주말에 자주 써먹는중. 식구 많은 집은 무조건 큰거 추천.
자리는 좀 차지하는데 그만한 값어치 함. 통닭도 통째로 들어가서 주말에 자주 써먹는중. 식구 많은 집은 무조건 큰거 추천.
댓글
3
작은거 두번 돌리는게 은근 스트레스인데 공감ㅋㅋ
자리 차지해도 용량 큰게 결국 이김 두번 돌리면 시간낭비
통닭 통째로 들어가는거 진짜 편해요 저희도 큰걸로 바꿨어요

핫딜 정보공유 오픈채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