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다운로드

상품에 관련된 리뷰를 올리는 게시판입니다.

에어프라이어 큰 용량으로 바꿨더니 신세계 3

jin030
26/06/24 12:30:00
 (211.♡.33.192)
작은거 쓰다가 식구 늘어서 큰 용량으로 바꿨는데 진작 바꿀걸 싶음ㅋㅋ 한번에 들어가는 양이 다르니까 두번 돌릴 일이 없어요.
자리는 좀 차지하는데 그만한 값어치 함. 통닭도 통째로 들어가서 주말에 자주 써먹는중. 식구 많은 집은 무조건 큰거 추천.

댓글 3개
작은거 두번 돌리는게 은근 스트레스인데 공감ㅋㅋ
아이피 125.♡.45.102 2026/06/24 12:40:00
    신고
자리 차지해도 용량 큰게 결국 이김 두번 돌리면 시간낭비
아이피 211.♡.178.33 2026/06/24 12:46:00
    신고
통닭 통째로 들어가는거 진짜 편해요 저희도 큰걸로 바꿨어요
아이피 39.♡.145.78 2026/06/24 12:54:00
    신고
댓글 3
민딩
민딩
1시간 전
작은거 두번 돌리는게 은근 스트레스인데 공감ㅋㅋ
땡중이
땡중이
1시간 전
자리 차지해도 용량 큰게 결국 이김 두번 돌리면 시간낭비
다둥s
다둥s
1시간 전
통닭 통째로 들어가는거 진짜 편해요 저희도 큰걸로 바꿨어요
친구초대하고 500P 받기 카카오톡 오픈채팅 참여

오늘 본 핫딜
오늘 본 핫딜
0
오늘 본 핫딜이 없습니다.
핫딜 게시글을 방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