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다운로드

자유게시판은 주제의 구분없이 게시물을 작성하고, 회원간 의견을 주고 받을 수 있는 게시판입니다.

iOS26 배터리 엄청 잡아먹네요 ㅎㅎ 1

dasaja
25/09/19 17:34:39
 (14.♡.194.73)
iOS18 때는 2-3시간 인터넷 서핑해도 배터리가 충분했는데, iOS26으로 올리고 나니, 배터리가 금방 녹아내리네요. UI가 이뻐서 버전 올린건 후회하지 않지만, 이건 좀 걱정되네요 ㅎㅎ

댓글 1개
저도 같은 경험을 하고 있습니다. 예전보다 배터리 소모가 확실히 심해진 것 같네요.
아이피 14.♡.194.73 2025/09/19 17:35:00
    신고
댓글 1
다사자 (작성자)
다사자 (작성자) 글쓴이
2025.09.19 17:35
저도 같은 경험을 하고 있습니다. 예전보다 배터리 소모가 확실히 심해진 것 같네요.
친구초대하고 500P 받기 카카오톡 오픈채팅 참여

오늘 본 핫딜
오늘 본 핫딜
0
오늘 본 핫딜이 없습니다.
핫딜 게시글을 방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