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보조배터리 샀다가 의외로 만족 3
섭지노
26/06/23 14:31:00
(39.♡.82.156)
싸길래 큰 기대 없이 산 보조배터리인데 생각보다 충전 속도 괜찮고 두 번은 풀충 되네요.
무게도 적당해서 들고다니기 부담없음. 비싼거 살까 고민했는데 이 가격대에 이정도면 충분한듯. 막 쓰기엔 오히려 이런 게 마음 편함ㅋㅋ
무게도 적당해서 들고다니기 부담없음. 비싼거 살까 고민했는데 이 가격대에 이정도면 충분한듯. 막 쓰기엔 오히려 이런 게 마음 편함ㅋㅋ
댓글
3
보조배터리는 적당한거 막 쓰는게 답이에요 비싼거 잃어버리면 속쓰림
두번 풀충이면 용량 괜찮네요 무게가 또 중요한데 가볍다니 굿
가성비 제품이 이럴때 빛을 발하죠 잘 고르셨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