윗집 발망치 때문에 올라가야되나 고민중 4
츄베릅
26/06/23 10:55:00
(125.♡.67.134)
며칠째 밤마다 쿵쿵거려서 잠을 못잠ㅡㅡ 내일 과일이라도 사들고 한번 올라가서 좋게 말해보려는데
이게 또 괜히 사이만 틀어질까봐 망설여지네. 직접 올라가본 분들 효과 좀 있었음?
이게 또 괜히 사이만 틀어질까봐 망설여지네. 직접 올라가본 분들 효과 좀 있었음?
댓글
4
좋게 말하면 한두번은 조심하는데 또 금방 원상복구임ㅋㅋ
저는 관리실 통해서 얘기했어요 직접 가면 감정싸움 되기 쉬워서
과일 들고 가는건 좋은데 너무 저자세로 가면 만만하게 봄 적당히 단호하게
북
관리실에 말해보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