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형이 40대에 혈압약 시작한 날 나한테 전화함... 1
ㄱ료ㅕㅑ
26/06/08 18:14:33
(121.♡.162.143)
형이 병원 다녀오고 나서 전화가 왔는데
혈압약 처방받았다는 거임
형 나이 마흔둘인데 이게 이렇게 빨리 오는 거 맞냐고 둘이서 한참 얘기했음
형이 전화 끊으면서 너는 미리 챙겨라 이 한마디 하는데
뭔가 묵직하게 들리더라
나 서른여섯인데 이제 진짜 남 얘기가 아닌 것 같아서
그날 써큐시안 찾아보고 바로 주문했음
이제 진짜 건강 챙겨가면서 살아야하는 날이 왔네 아 20대여..
댓글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