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 넣어둔 거 가격 오르면 괜히 배신감 드네요 1
너구리구른다
26/06/23 08:55:36
(61.♡.123.63)
살까 말까 고민하다가
일단 장바구니에 넣어두는 편인데요.
며칠 지나서 다시 보면
가격이 은근 올라있을 때가 있더라고요.
그럼 웃긴 게
내가 안 산 건데도 괜히 손해 본 느낌입니다 ㅋㅋ
그래서 요즘은 진짜 필요한 건
너무 오래 묵히지 말고 그냥 사는 게 낫나 싶어요.
근데 또 사고 나면 바로 쿠폰 뜰까 봐
그게 제일 문제네요.
댓글
1

핫딜 정보공유 오픈채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