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엔 빨래 타이밍도 은근 눈치게임이네요 2
너구리구른다
26/06/22 09:03:06
(61.♡.123.63)
요즘 빨래 돌릴 때마다 고민됩니다.
밖은 덥고 습해서
널어놔도 뽀송하게 마르는 느낌이 별로 없고,
그렇다고 건조기 돌리자니 전기요금 생각나고요.
특히 수건은 하루만 잘못 말려도
바로 꿉꿉한 냄새 올라와서 짜증납니다 ㅋㅋ
여름엔 옷도 자주 갈아입게 되니까
빨래 양은 늘어나는데
말리는 건 더 귀찮아지는 느낌이네요.
다들 요즘 빨래 그냥 건조기 쓰시나요?
아니면 제습기 틀고 말리시나요?
댓글
2
북
장마철엔 더더욱 고민이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