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다운로드

자유게시판은 주제의 구분없이 게시물을 작성하고, 회원간 의견을 주고 받을 수 있는 게시판입니다.

여름엔 빨래 타이밍도 은근 눈치게임이네요 2

너구리구른다
26/06/22 09:03:06
 (61.♡.123.63)

요즘 빨래 돌릴 때마다 고민됩니다.

밖은 덥고 습해서
널어놔도 뽀송하게 마르는 느낌이 별로 없고,
그렇다고 건조기 돌리자니 전기요금 생각나고요.

특히 수건은 하루만 잘못 말려도
바로 꿉꿉한 냄새 올라와서 짜증납니다 ㅋㅋ

여름엔 옷도 자주 갈아입게 되니까
빨래 양은 늘어나는데
말리는 건 더 귀찮아지는 느낌이네요.

다들 요즘 빨래 그냥 건조기 쓰시나요?
아니면 제습기 틀고 말리시나요?


댓글 2개
수건 냄새 진짜 고민이죠 ㅎㅎ 건조기 돌리면 편한데 전기세 생각이 참...
아이피 14.♡.194.34 2026/06/22 09:10:00
    신고
장마철엔 더더욱 고민이에요!
아이피 175.♡.153.184 2026/06/22 13:25:00
    신고
댓글 2
다사자
다사자
9시간 전 (수정됨)
수건 냄새 진짜 고민이죠 ㅎㅎ 건조기 돌리면 편한데 전기세 생각이 참...
북극타이거
5시간 전
장마철엔 더더욱 고민이에요!
친구초대하고 500P 받기 카카오톡 오픈채팅 참여

오늘 본 핫딜
오늘 본 핫딜
0
오늘 본 핫딜이 없습니다.
핫딜 게시글을 방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