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무선이어폰 샀는데 생각보다 괜찮네요 4
츄베릅
26/06/24 12:11:00
(125.♡.67.134)
비싼 브랜드 살까 고민하다가 핫딜로 뜬 가성비 무선이어폰 먼저 질러봤는데 음질이 생각보다 준수해서 만족중이에요.
통화 품질도 무난하고 연결 끊김도 거의 없음. 막 들고다니면서 쓰기엔 오히려 비싼거보다 마음 편하네요. 첫 무선이어폰으로는 추천할만함.
통화 품질도 무난하고 연결 끊김도 거의 없음. 막 들고다니면서 쓰기엔 오히려 비싼거보다 마음 편하네요. 첫 무선이어폰으로는 추천할만함.
댓글
4
입문용으로는 가성비가 답이죠 분실 걱정도 덜하고ㅋㅋ
연결 끊김 없는게 생각보다 중요한데 그거 되면 합격이에요
통화품질까지 무난하면 가격대비 잘 사신거네요
쏘
가성비 제품도 좋죠

핫딜 정보공유 오픈채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