즉석 짜장밥 후기 좀 실망이네요 3
오늘뭐먹지
26/06/17 16:40:49
(223.♡.56.178)
편의점에서 짜장밥 데워먹는거 기대하고 샀는데 소스가 너무 묽고 밥은 떡져있어서 별로였어요. 가격은 사천원대인데 이럴거면 그냥 짜파게티 끓이는게 나을듯. 혹시 괜찮은 즉석밥 추천 있으면 알려주세요
댓글
3
즉석밥류는 밥 떡지는게 진짜 복불복이더라구요
그 돈이면 차라리 냉동볶음밥이 나아요ㅋㅋ
비비고꺼는 그래도 먹을만하던데 한번 드셔보세요

핫딜 정보공유 오픈채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