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다운로드

상품에 관련된 리뷰를 올리는 게시판입니다.

다이슨 무선청소기 1년 반 쓴 솔직 후기 3

유니니
26/05/26 14:06:26
 (211.♡.55.142)
V11 모델 1년 반 쓴 후기 남깁니다

장점:
- 흡입력 진짜 좋음 강한 모드 한번이면 끝
- 무선이라 자유롭게 이동
- 변환 도구로 책상 위 + 차 안 + 침대도 OK

단점:
- 배터리 1시간 정도면 끝 (충전 4시간)
- 가격 부담 (당시 95만원)
- 필터 청소 자주 해줘야 함

유선 청소기 안 쓰게 됨 = 이걸로 끝난 듯
가격이 부담스럽긴 한데 한번 쓰면 못 돌아갑니다

댓글 3개
V11 1년 반 후기 진짜 도움돼요 V12 살까 고민 중이었는데
아이피 116.♡.78.55 2026/05/26 14:06:00
    신고
필터 청소 자주 해야 한다는 부분 공감 안 하면 흡입력 뚝
아이피 211.♡.45.211 2026/05/26 14:06:00
    신고
95만원이 부담스럽긴 한데 5년 쓴다고 보면 합리적
아이피 116.♡.55.180 2026/05/26 14:06:00
    신고
댓글 3
올리브조아
올리브조아
05.26 14:06 (수정됨)
V11 1년 반 후기 진짜 도움돼요 V12 살까 고민 중이었는데
jin030
jin030
05.26 14:06 (수정됨)
필터 청소 자주 해야 한다는 부분 공감 안 하면 흡입력 뚝
츄베릅
츄베릅
05.26 14:06 (수정됨)
95만원이 부담스럽긴 한데 5년 쓴다고 보면 합리적
친구초대하고 500P 받기 카카오톡 오픈채팅 참여

오늘 본 핫딜
오늘 본 핫딜
0
오늘 본 핫딜이 없습니다.
핫딜 게시글을 방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