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슨 무선청소기 1년 반 쓴 솔직 후기 3
유니니
26/05/26 14:06:26
(211.♡.55.142)
V11 모델 1년 반 쓴 후기 남깁니다
장점:
- 흡입력 진짜 좋음 강한 모드 한번이면 끝
- 무선이라 자유롭게 이동
- 변환 도구로 책상 위 + 차 안 + 침대도 OK
단점:
- 배터리 1시간 정도면 끝 (충전 4시간)
- 가격 부담 (당시 95만원)
- 필터 청소 자주 해줘야 함
유선 청소기 안 쓰게 됨 = 이걸로 끝난 듯
가격이 부담스럽긴 한데 한번 쓰면 못 돌아갑니다
장점:
- 흡입력 진짜 좋음 강한 모드 한번이면 끝
- 무선이라 자유롭게 이동
- 변환 도구로 책상 위 + 차 안 + 침대도 OK
단점:
- 배터리 1시간 정도면 끝 (충전 4시간)
- 가격 부담 (당시 95만원)
- 필터 청소 자주 해줘야 함
유선 청소기 안 쓰게 됨 = 이걸로 끝난 듯
가격이 부담스럽긴 한데 한번 쓰면 못 돌아갑니다
댓글
3
V11 1년 반 후기 진짜 도움돼요 V12 살까 고민 중이었는데
필터 청소 자주 해야 한다는 부분 공감 안 하면 흡입력 뚝
95만원이 부담스럽긴 한데 5년 쓴다고 보면 합리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