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다운로드

상품에 관련된 리뷰를 올리는 게시판입니다.

에어컨 새로 들였는데 설치비가 진짜 만만치 않네요 6

손흥민흥손
26/05/21 09:45:28
 (125.♡.66.42)
이번에 거실 시스템 에어컨으로 바꿨는데
본체 가격보다 설치비가 더 충격이었어요

본체 (LG 휘센 2in1): 180만원
설치비:
- 기본 설치 30만원
- 배관 5m 추가 8만원
- 실외기 거치대 6만원
- 전기 증설 12만원
- 폐기물 처리 3만원
총 59만원

총합 240만원 들었네요ㅠㅠ
에어컨 바꿀 계획 있는 분들은 설치비도 꼭 미리 견적 받아보세요

댓글 6개
설치비 진짜 본체값 맞먹는 듯요 미리 견적 안 받으면 큰일
아이피 211.♡.55.78 2026/05/21 09:46:00
    신고
전기 증설 12만원이 제일 아깝네요ㅠ 신축이면 불필요한데
아이피 116.♡.55.180 2026/05/21 09:46:00
    신고
폐기물 처리비도 따로 받는군요 처음 알았어요
아이피 175.♡.55.108 2026/05/21 09:46:00
    신고
우와...설치비 미리 알아보고 사야겠네요
아이피 125.♡.108.108 2026/05/22 01:53:00
    신고
특히 매립 배관 이런곳은 진짜 비싸더라고요..;;;
아이피 119.♡.202.226 2026/05/22 09:32:00
    신고
폐기물처리비..진짜 설치비가 너무 비싸네요
아이피 222.♡.152.60 2026/05/22 12:15:00
    신고
댓글 6
민딩
민딩
05.21 09:46 (수정됨)
설치비 진짜 본체값 맞먹는 듯요 미리 견적 안 받으면 큰일
츄베릅
츄베릅
05.21 09:46 (수정됨)
전기 증설 12만원이 제일 아깝네요ㅠ 신축이면 불필요한데
섭지노
섭지노
05.21 09:46 (수정됨)
폐기물 처리비도 따로 받는군요 처음 알았어요
쏘지마요
05.22 01:53
우와...설치비 미리 알아보고 사야겠네요
쏘칼라
05.22 09:32
특히 매립 배관 이런곳은 진짜 비싸더라고요..;;;
d
dono
05.22 12:15
폐기물처리비..진짜 설치비가 너무 비싸네요
친구초대하고 500P 받기 카카오톡 오픈채팅 참여

오늘 본 핫딜
오늘 본 핫딜
0
오늘 본 핫딜이 없습니다.
핫딜 게시글을 방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