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커피 팥빙수 들어가는 설탕량 실화입니까 4
신길동베컴
26/05/21 09:45:26
(175.♡.88.45)
더위 와서 메가커피 팥빙수 자주 먹었는데
유튜브에서 실제 설탕량 분석한 영상 보고 충격받음
한 그릇에 설탕 30g 넘는다더라고요
각설탕 10개 분량 ㄷㄷ
맛은 진짜 좋은데 일주일에 두번 먹던 제가 갑자기 죄책감 폭발ㅋㅋ
당분간 무설탕 옵션 있는 곳으로 갈아타야겠음
다이어트 중인 분들 진짜 조심하세요
유튜브에서 실제 설탕량 분석한 영상 보고 충격받음
한 그릇에 설탕 30g 넘는다더라고요
각설탕 10개 분량 ㄷㄷ
맛은 진짜 좋은데 일주일에 두번 먹던 제가 갑자기 죄책감 폭발ㅋㅋ
당분간 무설탕 옵션 있는 곳으로 갈아타야겠음
다이어트 중인 분들 진짜 조심하세요
댓글
4
각설탕 10개 분량이라니 알고나니 못 먹겠네요ㅋㅋ
저도 자주 먹는데 정보 보고 충격 다이어트 망함
단맛에 익숙해지면 설탕량 인지 못함 다음엔 무설탕으로
쏘
설탕 엄청 많이 들어가네요

핫딜 정보공유 오픈채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