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와치 × 오데마피게 콜라보 시계 진짜 난리네요 3
땡중이
26/05/18 11:08:37
(175.♡.99.55)
스와치랑 오데마피게 콜라보 시계 출시했는데
전세계적으로 매장 앞에 줄선 사진 떴어요
오데마피게 본 시계는 수천만원인데
이번 콜라보는 몇십만원대라 접근성이 확 낮아짐
그래도 진짜 살수있는 사람은 한정
리셀가 벌써 몇배 뛰었다고함ㅋㅋ
다들 콜라보 시계 살 가치 있다고 보세요?
전세계적으로 매장 앞에 줄선 사진 떴어요
오데마피게 본 시계는 수천만원인데
이번 콜라보는 몇십만원대라 접근성이 확 낮아짐
그래도 진짜 살수있는 사람은 한정
리셀가 벌써 몇배 뛰었다고함ㅋㅋ
다들 콜라보 시계 살 가치 있다고 보세요?
댓글
3
리셀가 보고 살 엄두가 안남ㅠ
스와치는 진짜 콜라보 잘하더라고요
실제 시계 자체 가치보다 리셀이라 좀 그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