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날이 추워지면서 아우터를 구매해야 겠더라고요 날은 춥지만 패딩을 입기에는 좀 그렇기도 해서 주말을 맞아 가족들과 백화점에서 아우터를 몰색했습니다. 이 매장 저 매장 다 돌아다녀 봤는데 이거다 싶은 제품이 없더라고요 제가 뭐 하나 마음에 안드는 부분이 있으면 고민만 하다가 결국에는 안사는 편입니다. 결국 돌아다니다가 컬럼비아 매장에서 디자인이 예쁘다 싶어서 착용해봤는데 안에 후리스 같은게 내장되어 있었는데 심지어 탈부착이 가능하다고 하셔서 놀랐습니다. 그리고 가격도 15 만원대라 고민도 안하고 블랙 색상으로 구매했습니다. 자녀 두명을 키우는 가장이다보니 가격을 고려할 수 밖에 없네요 그러고 몇일 입고 다니니깐 생각보다 너무 따듯하고 좋길래 그때 매장에서 여러 색깔을 봤었는데 다른 색상으로 구매 해볼까 싶어서 플리스 인터체인지 자켓을 인터넷을 뒤지는데 아니… 쿠폰 적용까지해서 77,120 원이더라고요…! 그래서 카키 컬러로 하나 더 구매했습니다 이런 가성비 좋은 옷을 저만 구입하기에 아쉬워서 알려드립니다. 안에 있는 후리스도 따서 떼서 입을수도 있고, 후리스 떼서 자켓만 입으면 가벼운 바람막이 처럼 입을수 있어서 진짜 다들 주저 마시고 사두세요! 진짜 오래 입을 것 같습니다
요즘 외출할 때 챙겨 입는 새우깡 마냥 손이 가는 녀석이네요 ㅋ 무난한 느낌을 원하신다 하시면 블랙 색상 추천합니다.
평소 105 사이즈 입는데 L 사이즈 구매하니 잘 맞네요 소매는 저한테 조금 길었는데 저는 추울 때 손내놓고 다니는거 별로 안좋아해서 괜찮았습니다. 가까운 백화점에 문의하니 비용은 나오지만 수선은 가능하다고 하네요 혹시 소매가 정핏으로 떨어지는 걸 선호하시는 분들은 참고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소매는 찍찍이로 조절이 가능하게 되어 있네요 소매에 새어 들어오는 바람 하나도 용납못한다 하시는 분들은 꽉 매실수 있을 것 같습니다ㅋㅋ
안에 요런 주머니 같은게 달려 있는데 핫팩 넣고 다니면 따뜻하니 딱 좋을 것 같습니다. 이 자켓의 좋은점이 보온기능을 엄청 신경 썼다는 점인 것 같습니다. 멋도 멋이지만 그래도 추우면 안되잖아요 목 부분까지 후리스가 올라와서 그런지 모자쓰고 턱끝까지 지퍼 올리고 밤에 조깅하러 나가면 추위를 못느낍니다. 후드는 탈부탁이 가능하니 취향껏 떼고 입을 실수 있습니다.
탄탄한 원단이 사진으로만 봐도 보이실련지.. 이게 부스럭 거리는 그런 싼재질이 아니라 탄탄하다는 말 밖에 안나오더라고요 그래서 인터넷 찾아보니깐 옴니테크라고 하던데 방수 기능이 장난 아니라서 물이랑 얼룩같은걸 밀어낸다고 하더라고요 궁금한 걸 못참는 저는 한번 실험해 봤습니다 ㅋㅋ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ㅋㅋㅋㅋ 물을 한번 뿌려 f는데 확실히 물이 미끄러지더라고요 한번 털어보니깐 물이 툭툭 잘 떨어지고 옷이 하나도 젖지 않았습니다!
앞서 설명 드렸듯이 안에 내장되어 있는 후리스와 모자는 탈부착이 가능해서 여러 스타일로 연출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정말 좋다고 생각합니다.~! 날이 조금 풀리면 후리스 제품만 별도로 착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일석 삼조 아닐까요? 오랜만에 좋은 제품 발견해서 좀 흥분했습니다…! 두서 없이 긴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