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16 구성 요소 유출 : 재설계된 카메라 섀시 공개 0
IT 매체 맥루머즈는 이전에 아이폰 16과 애플이 테스트한 다양한 카메라 범프 디자인에 대해 심층적으로 보도한 데 이어,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 X에서 사용자 Majin Bu의 새로운 정보가 등장했다며 이 유저는 실적이 엇갈리기는 하지만 가끔씩 출시 예정인 아이폰의 디자인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해 왔으며, 최근 게시물이 아이폰 16 정품 부품의 첫 번째 모습일 가능성이 높다고 합니다.
이 게시물에서 Bu는 기본 모델 iPhone 16의 메인 카메라 섀시로 보이는 이미지를 공유했는데, 세로형 카메라 레이아웃이 특징입니다. 부품 이미지가 거꾸로 게시되었지만 Bu의 게시물에 댓글을 단 사용자들이 지적한 것처럼 부품 자체의 진위 여부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맥루머스는 위 사진의 부품 디자인의 진위 여부를 독자적으로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업계 소식통을 통해 Bu의 게시물에 등장하는 품목이 올해 말 출시 예정인 기본 모델 iPhone 16에 사용할 예정인 I-34 카메라 프로젝트의 메인 카메라 섀시라는 사실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이 최신 부품 유출은 Apple이 iPhone 16에 계획 중인 새로운 세로형 카메라 레이아웃에 관한 여러 보도와 일치합니다. 지난 12월에 보도된 초기 iPhone 16 프로토타입에 대한 보도와 최근 내부 디자인에 대한 보도에서 보았듯이, Apple은 기본 모델인 iPhone 15 및 iPhone 15 Plus의 현재 대각선 레이아웃과 달리 카메라를 세로로 정렬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세로형 카메라 레이아웃을 채택함으로써 Apple은 기본 모델인 iPhone 16에 공간 비디오 녹화 기능을 도입하여 이 기능의 전반적인 가용성을 전체 iPhone 16 제품군으로 확대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세로형 카메라 레이아웃과 함께 iPhone 16에는 iPhone 15 Pro의 액션 버튼이 그대로 적용되며, 포스 센서 기술이 적용된 캡처 버튼이 기기 오른쪽에 추가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https://twitter.com/URedditor/status/17585942141939880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