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후 1년 4개월 지난 제품 환불요구ㅠㅠ 0
추천77
비추천0
이거다사
24/08/24 00:47:01
24/08/24 00:47:01
31,996
(14.♡.194.130)
일단 방탈 너무 죄송합니다.
조언 얻고싶어 즐겨보는 네이트판에 글 남기게 되었습니다. 도와주세요.
많은 댓글 부탁드릴게요.
안녕하세요?
저는 언니를 도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러 브랜드 화장품을 매입하여 판매하고 있는데요.
어제 밤에 톡톡문의가 들어와 있었습니다.
스포이드 형태로 쓰는 세럼의 유리가 깨졌다는 내용과 사진이요.
외부용기가 아닌 스포이드, 뚜껑에 연결된 스포이드 부분 파손 된 사진입니다.
구매내역보니 2023년 4월 10일 월요일 발송된 제품이었습니다. 판매가는 229,500원으로 고가입니다.
너무 오래전 구매제품이라 당황스러웠지만 그래도 친절하게 응대해드리고 싶었어요.
전 답변에 완제품으로만 판매되는 제품이라 용기를 보내드릴수 없으니 다른 용기로 옮겨쓰시면 어떨까요라고 양해를 구했습니다. 내부에서 깨진건지 외부에서 깨진건지 알지 못했습니다.
그리고 고객님이 화를 내기 시작했습니다.
내부에서 깨진건가 봅니다.
유리부분이 파손된걸 어떻게 쓰냐고, 유리가 깨져서 용액에 섞였을거라구요. 대응을 문제 삼으시고요.
1/5 정도 남았으니 그 금액만큼 환불을 요구하십니다.
응하지 않을 경우,
'유튜브, 블로그, 뷰티 관련 언론에 제보, 본사에 본사방침 문의, 관련부처문의
유튜버 데이나님 보고 구매했으니 문의' 하시겠다고 합니다.
몇 년 째 판매중인 제품이고 이런 문의는 한번도 없었습니다. 용기불량 제품은 사용중에도 당연히 교환 해드리고요.
1년 4개월 전 구매 제품을 고개님 말씀만 믿고, 일부 환불해드려야 하는 걸까요?
너무너무 속상합니다.
아무리 생각해도 환불을 해드려야할 의무는 없는것 같아 환불은 어려우며, 원하시는대로 하시라고 답변은 드렸습니다.
톡톡문의 내용은 전체 캡쳐해놓긴 했으나 조심스러워 첨부는 하지 못했습니다.
추후 필요하다면 추가하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답변 부탁드립니다.
(추가) 이해를 돕기위해 문의 당시 사진 추가합니다.
스티커만 제가 가려두었습니다.
조언 얻고싶어 즐겨보는 네이트판에 글 남기게 되었습니다. 도와주세요.
많은 댓글 부탁드릴게요.
안녕하세요?
저는 언니를 도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러 브랜드 화장품을 매입하여 판매하고 있는데요.
어제 밤에 톡톡문의가 들어와 있었습니다.
스포이드 형태로 쓰는 세럼의 유리가 깨졌다는 내용과 사진이요.
외부용기가 아닌 스포이드, 뚜껑에 연결된 스포이드 부분 파손 된 사진입니다.
구매내역보니 2023년 4월 10일 월요일 발송된 제품이었습니다. 판매가는 229,500원으로 고가입니다.
너무 오래전 구매제품이라 당황스러웠지만 그래도 친절하게 응대해드리고 싶었어요.
전 답변에 완제품으로만 판매되는 제품이라 용기를 보내드릴수 없으니 다른 용기로 옮겨쓰시면 어떨까요라고 양해를 구했습니다. 내부에서 깨진건지 외부에서 깨진건지 알지 못했습니다.
그리고 고객님이 화를 내기 시작했습니다.
내부에서 깨진건가 봅니다.
유리부분이 파손된걸 어떻게 쓰냐고, 유리가 깨져서 용액에 섞였을거라구요. 대응을 문제 삼으시고요.
1/5 정도 남았으니 그 금액만큼 환불을 요구하십니다.
응하지 않을 경우,
'유튜브, 블로그, 뷰티 관련 언론에 제보, 본사에 본사방침 문의, 관련부처문의
유튜버 데이나님 보고 구매했으니 문의' 하시겠다고 합니다.
몇 년 째 판매중인 제품이고 이런 문의는 한번도 없었습니다. 용기불량 제품은 사용중에도 당연히 교환 해드리고요.
1년 4개월 전 구매 제품을 고개님 말씀만 믿고, 일부 환불해드려야 하는 걸까요?
너무너무 속상합니다.
아무리 생각해도 환불을 해드려야할 의무는 없는것 같아 환불은 어려우며, 원하시는대로 하시라고 답변은 드렸습니다.
톡톡문의 내용은 전체 캡쳐해놓긴 했으나 조심스러워 첨부는 하지 못했습니다.
추후 필요하다면 추가하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답변 부탁드립니다.
(추가) 이해를 돕기위해 문의 당시 사진 추가합니다.
스티커만 제가 가려두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