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게시판

HOT 게시글

유머 게시판입니다.

현시점에서 계엄 가능성이 높은 이유. 0

추천24 비추천0
노래추천좀
24/08/23 19:52:01 24/08/23 19:52:01 15,101
 (14.♡.194.130)

저놈들 뒤엔 일본이 있기 때문입니다.

보통의 국가에서 계엄의 범위와 뒷배는 국가내에서만 영향력을 가집니다.

그렇기때문에 국민을 겁박을 하든 뭘하든 설득시키지 못하면 그 계엄은 실패하는 것이죠.

하지만 이 놈들은 일본이란 국가를 뒷배로 가지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대한민국 국민들의 80%가 지지해주지 않아도 나머지 20%의 지지와 일본의 지지를 얻고 또 일본이 들어올 통로만 만들어주면 성공한다고 생각하는 겁니다.

여기서 20%는 광복 이후 떠나지 않고 한국인 행세를 하며 살아남은 일본놈들과 그 자손들입니다.

이미 군과 경찰, 검찰, 사법부 등 모든 공권력은 장악했습니다. 그뒤에 오는 국민의 저항권은 최악의 경우 일본으로 누르고 일본에 나라를 갖다 바친다는 생각으로 시도할 겁니다.


물론 국제 사회의 비난과 여러 부작용이 있을 수 있겠죠. 하지만 일본도 그걸 생각할 만큼의 사정이 아닙니다.

최근 일어나고 있는 대지진의 공포와 이상 기후, 여름마다 터지는 수해와 태풍, 방사능 등등 더이상 일본 본토는 사람이 살만한 곳이 되지 못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더더욱 그들 생각으론 잃어버린 한반도 땅이 아까울 것이고 언제든 먹고 싶다는 생각을 하는 것이고 아마 이 땅을 위해서라면 해외에 그들이 가진 인적, 물적 네트워크를 총동원해서라도 국제 사회에 한반도 침략의 정당성을 설득하고 다닐겁니다.

그리고, 그 변호는 또 나라팔아먹은 매국 정권이 해주겠죠.

그리고, 냉혹한 국제 사회의 특성상 자국의 발전을 위해 일본의 손을 들어줄겁니다.


일제 강점기때 일본은 수도를 용인으로 옮긴다는 계획을 세웠었답니다. 본 수도를 용인으로 옮기고 만주땅까지 영향권하에 두어서 일본은 그냥 본국 정도로 놔두고 중심을 대륙으로 옮긴다는 계획을 세웠습니다.

그 과거를 그리워하는 후손들이 지금의 일본 자민당입니다. 

예전에 고노 다로가 방위상을 하던 무렵 한반도 지도가 방위상 집무실에 걸려있는 사진 기억하십니까?

그게 괜히 걸려있는 사진일까요? 무력 분쟁을 담당하는 방위상 실의 지도라면 남해나 동해가 중심이 된 지도가 걸려있어야 합니다. 대놓고 한반도 지도라는건 한반도에서 작전을 펼치겠단 소리입니다.


고노 다로.jpg


한반도 유사시에 분명 저것들은 일본에 도움을 요청합니다. 계엄이든 북한 도발이든 뭐든 유사시를 만들겁니다.

만약 계엄이 된다면 혼란한 정치 상황을 비집고 일본은 어떤 행동이든 취할겁니다.

저것들은 분명 온갖 핑계를 다 대서라도 일본군을 한반도에 상륙시킬겁니다. 

구한말 한번 한국에 들어온 외세는 온갖 이유를 들어 차일피일 철군을 미뤘습니다. 그리고, 그 결과는 한일합방이었습니다.

아마 이번에도 마찬가지일겁니다.


그리고, 더 한탄스러운 것은 이미 온갖 군사 정보는 다 팔아먹었을 겁니다.

우리 군의 동향, 향후 작전 등등. 적을 모르고 난 다 까발려지는데 온갖 첨단 무기가 다 있어도 집니다. 그리고, 군사력으로 치면 일본은 우리보다 높습니다.


지금 겉으로는 평온해보여도 대한민국은 절체절명의 상황입니다.

우린 다른 나라와 다르게 한국을 노리는 거대한 적국이 바로 옆에 있고, 암담하게도 그 적국의 밀정들이 현 정부를 구성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매국노가 국민의 30%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진짜 2찍 노인네들이 원망스럽습니다. 자신들이야 곧 죽으면 그만이라지만 왜 남은 자식, 손주들에게 굴레를 쒸우고 가는걸까요?

아마 지금 2찍한 노인들은 저승에 가서 부모님, 조부모님들께 의절당하고 쓸쓸히 비참하게 지옥에서의 삶을 살겁니다. 그리고, 그 자식, 손주들이 죽어서는 아버지, 할아버지때문에 우리가 나라 뺏기고 치욕스러운 삶을 살았다고 또 외면할겁니다.

그 부모님, 조부모님께서 목숨 바쳐가며 해방시킨 조국을 부동산에 눈 멀어서 다시 그놈들에게 홀랑 갖다바친 죄.

지금도 그 부모님과 조부모님들께선 지하에서 피눈물을 흘리며 지켜보고 계실겁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