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욱, 에스파 카리나와 결별 후 첫 팬콘서트 개최→... 0
(톱스타뉴스 정은영 기자) 배우 이재욱의 첫 팬 콘서트가 전석 매진되는 기염을 토했다.
21일 소속사 로그스튜디오에 따르면 전일 오후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이재욱의 첫 팬 콘서트 티켓팅이 진행됐고, 이후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약 1년 6개월 만에 팬들을 만나는 이재욱은 이번 팬 콘서트에서 10곡 이상의 라이브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그는 해당 팬 콘서트의 연출부터 기획, 구성, 세트리스트 등에 참여하며 팬들과 만날 준비에 여념을 다하고 있다.
이재욱은 오는 25일 일본 사이타마현 오미야 소닉시티홀에서도 팬 콘서트를 개최하며 글로벌 팬들과 만난다.
과연 그가 첫 팬 콘서트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많은 팬들이 주목하고 있다.
1998년생으로 올해 만 26세인 이재욱은 지난 2018년 tvN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을 통해 배우로 데뷔했다.
그는 tvN '환혼', MBC '어쩌다 발견한 하루', tvN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해 출중한 연기력을 입증했다.
이재욱은 차기작으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탄금(가제)' 출연을 확정지었다.
해당 시리즈는 조선 거대 상단의 아들, 홍랑의 실종사건을 둘러싸고 누구보다 간절히 홍랑의 행방을 찾던 이복누이 재이(조보아 분)와 비밀을 간직한 채 돌아온 홍랑(이재욱 분)이 점차 서로를 향한 우애인지, 연모일지 모르는 감정에 빠져드는 미스터리 멜로 사극이다.
앞서 지난 2월 이재욱은 그룹 에스파(aespa) 멤버 카리나와 열애를 인정했으나, 공개 열애 5주 만에 결별했다.
정은영 기자 reporter@topstar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