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청주하이테크센터 서비스개판 신고합니다 0
안녕하세요
저는 제네시스 gv80차량 소유주입니다
차량을 중고차로 구매 후 썬루프에 이상이 생겨서
청주 하이테크센터에 문의했더니 통으로 교체해야한다고하여
예약 후 입고 수리했습니다
그러던 중 아래와 같은 상황이 발생하였는데
내 과실이 아닌 서비스센터 잘못으로 인하여
내 차량이 오염된 것에 대한 적절한 조치를 센터측에서 하지 않고 있으며,
썬루프는 협력업체 소관이고, 그 직원이 잘못햇으니
썬루프 측과 알아서 잘 말해서 보상을 받으라고합니다.
설상 협력업체가 잘못했더라도 서비스센터에서 일어난 일이니
그에대한 보상은 현대가 처리하고 현대가 선루프측과 시시비비를 가려서 보상을 청구해야 하는 것 아닐까요?
아래 제 상황에 대해서 보시고 다른 분들은 피해없길 바랍니다.
1. 썬루프 고무몰딩 튀어나옴 현상으로
통교체 처리 예약
(2달전에 하이테크센터 예약잡음)
2. 예약일 2일전에 재고없음 통보, 수리일정 연기
(썬루프 재고없음 / 긴급발주내면 일주일걸림)
-> 일주일만에 재고확보할수있는데 2달동안 뭐하고? 고객과의 약속을 개똥으로앎
-> 재고확보할수있는 충분한 시간적 여유가 있었음
3. 수리 후 안전밸트 고장 (커버 내장재 오조립)
-> 썬루프 수리했는데 안전밸트가 고장난 황당한 상황
-> 수리 후 출고하려는데 안전밸트가 풀림만되고
감김이 안됨(내장재 오조립으로 안전벨트 찝힘)
-> 오후7시이후 출차라 조치해줄 수 있는 직원도 없고
대차도 안됨
-> 안전밸트 정상작동 안되는상태로 출차시킴
-> 직원이 다음날 새벽 집으로와서 재조립해줌
4. 썬루프 수리 시 오염된 장갑 등으로 내장재 오염
-> 안전밸트도 개판으로되어있길래 다른건 제대로
조립했는지 의심스러워서 이곳저곳 확인해보니
내장재도 오염됨
-> 가장먼저 룸미러가 원래각도가 아니었음
(룸미러에 손자국 찍혀있고 꺼먼것 묻음)
-> 안전밸트 커버 내장재 및 룸미러 위쪽 내장재 오염
-> 운전석 머리위 손잡이 오염 / 손잡이 안쪽까지
(더러운 손 또는 장갑으로 손잡이를 쥔 것)
5. 현대차 직원의 무시하는 듯한 언행
-> 썬루프 직원은 외주업체라 말이 안통함
(본인잘못 아니고 원래 때가 탄 것)
-> 클리너로 지워줄 수 있으나 번지는 것은 어쩔수없음
-> 하이테크센터 서비스 책임자랑 통화
-> 우리잘못아니고 썬루프직원 잘못이니 걔랑 말하셈,
썬루프직원이랑 시시비비가려서 걔한테 보상받으셈,
그리고 당신차는 중고차니까 원래 때가탔던거 아님?
조회해보니 소유주도 두번바뀐차던데?
(서비스 책임자 마인드와 언행도 매우 불쾌함,
신차였음 해주고 중고차니까 원래 더러울수있다?)
-> 일단 입고해서 말하자
(차를 거지같이만들어서 연차쓰고 수리받았는데
수리도 거지같이해서 연차를 또쓰게생김
내 연차는 누가 보상함??)
6. 입고해도 말이 통하지않을거같아서 일단 할수있는 조치는 다 취하고싶은데요,
-> 소비자보호원, 국민신문고, 언론사 등
어떤곳에 제보해야 효과가 있을까요?
-> 말하는거보니 카페나 커뮤니티도
모니터링 다 하고 사전 대응하는듯합니다
-> 수리받으시는분들 센터만 믿지말고 작업 후
꼼꼼히 확인 잘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