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HOT 게시글

자유게시판은 주제의 구분없이 게시물을 작성하고, 회원간 의견을 주고 받을 수 있는 게시판입니다.

[크라임씬] (스포주의, 혐주의) 안래퍼는 바보일까요? -인육파티설 0

추천368 비추천0
벤츠
24/02/14 11:19:01 24/02/14 11:19:01 31,858
 (14.♡.194.130)


xdnvLQ

[사진1. 안래퍼는 바보일까요?]


수상한 떡밥을 남긴크라임씬 4회. 진짜 안래퍼는 바보일까?

안래퍼가 범인으로 지목한 사람은 박주인임. 이런 자막을 단 것을 보아 박주인에게뭔가 놓친 게 있나 싶어서 이것저것 찾아봤음.



AxNHUR

[사진2. 수상한 DVD 콜렉션]


갑자기 무슨 인육? 할 수 있는데 장일용의DVD가 단서가 됐음. 가운데 있는 인육만두라는 영화는 실제 홍콩에서 1993년에 개봉된 '팔선반점의 인육만두' 라는 영화에서 따온 것으로 보임.



MKijuE

[사진3. 식육처리기능사 박주인]


박주인과 인육의 연관관계를 보여주는 단서로 세가지를 꼽을 수 있음. 하나는 그의 국적, 두번째로는 그의 직업, 마지막으로는 수상한 "고기파티"

숫자 8에 미친 사람같아 보이는 박주인은 화교라고 스스로 인정했음. 인종차별이라는 비난도 있지만 많은 매체에서 중국과 식인문화에 대한 논란이 존재함.



cf) 중국과 8의 관계

중국인들이 가장 좋아하는 숫자는 8이다. 중국어로 8의 발음은 돈을 많이 번다는 의미를 가진 파차이(发财)의 파 발음과 비슷하다. 8자가 많이 들어가는 전화번호나 자동차의 번호는 막대한 프리미엄이 붙어 거래된다. 백화점의 고급 상품들은 8888위안이나 8만 8888위안 등으로 가격이 적혀 있는 경우가 많다. 2008년베이징 올림픽에서 개회식을 8월 8일 오후 8시 8분에 열었다. (출처: 위키백과)



sEibHt

[사진4. 자유게시판 달력 고기파티]


갤러리에서 사람들이 꽤언급한 12.26 화요일 밑에 "18:00 공용주택 고기파티"공교롭게 시체가 생긴 날 고기파티를 함.

자유게시판은 박주인의마음대로 뗐다 붙였다 할 수 있는 게시판이라며 방송에 언급됌.그래서 저 글은 박주인이 썼다고 예상할 수 있음.


근데 만약 이게 인육이라면 생각해야하는 게 있음.

일단 저 날에 살인이 일어난다는 것을 알아야 고기파티를 할지 써놓을 수 있으니깐 박주인은 살인이 일어날 것이라는 것을 미리 알았어야 함.


Q1. 그렇다면 박주인과 장일용은 공범인가? A1. 그렇지는 않음.

Q2.그럼 어떻게 살인이 일어난 날을 알았던 건가? A2. 쓰레기 수거 차량이 화요일 새벽 2시에 오니까


Q3. 아니 내 말은 살인이 일어날 날이 정확히 12월 26일 화요일이었던 것은 어떻게 알았을까?



jZYJof

[사진5. 피해자들의 퇴실일자]


A3.

첫번째 피해자 정소영부터김민성, 오승윤, 이건준, 최민호, 고희연, 장원영까지 모두 화요일날 퇴실한 것은 많은 사람들이 캐치했음.

근데 몇 월에 퇴실 했는가?

그들은 모두 3, 6, 9, 12월 마지막 주 화요일에 퇴실함.

박주인은 장일용의 범죄패턴을 파악하고 12월 마지막 주 화요일인 26일에 살인이 일어날 것을 미리 예측했던 것임.



kdhKvu

[사진6. 의문의 포차]


박주인은 1억2천만원 정도의 빚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예상되고 빚 독촉에 눈알까지 파일 위기에 놓여있음.

우리가 흔히 건물주라고 하면 부유할 것이라고 생각해서 일을 안할 거라 예단할 수 있는데 박주인은 아마

이 포차를 운영하지 않았을까? 방송에서 포차에 대한 언급이 단 한번도 없어서 의아했는데 고시원 바로 옆에

아무 이유없이 왜 포장마차 세트를 설치했을까 궁금했음. 그런데 이곳이 박주인의 일터라면? 우연히 파는 요리가

'곱창볶음', '제육볶음'이라면? 3개월마다 돈 안들이고 재료 수급이 가능했다면 어떨까?


결론적으로 박주인은 장일용의 연쇄살인을 미리 알아차렸고, 이를 자신의 이익을 위해 활용한 사람임. 

따라서 마지막에 장일용이 검거됐을 때 기뻐할 수 없었음. 피해자들의 대출금과 그 부산물(고기)을 더이상 쓰지 못할 테니까.




원출처 - https://m.dcinside.com/board/crimescene/47260




사족 : 무용이는 무조건 인신매매 사건이라 생각해서 박주인이 범인이라 생각했는데 장일용이 범인이라도 박주인이 찜찜한게 너무 남았는데 이렇게 해석도 하는게 흥미로워서 가져와봄 ㄷㄷ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