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 키 재는 게 젤 신경 쓰이네요 1
ㄱ료ㅕㅑ
26/06/29 00:45:28
(220.♡.23.215)
벽에 키 표시해두고 한 달에 한 번씩 재는데
이번에도 많이 컸겠지 했는데 생각보다 그대로인 거야
물론 아이마다 속도가 다르다는 건 아는데
괜히 엄마 마음은 그렇지가 않더라고
혹시 내가 챙겨주는 게 부족한 건가 싶고
밥도 편식 심해서 맨날 걱정인데
그냥 기다리는 것보다 뭐라도 해주는 게 낫겠다 싶어서
차일드라이프 주문해봤어
맛있다고 잘 먹어주니까 그걸로 일단 만족 중
댓글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