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 빠지는 거 보고 여자친구가 머라한다 1
ㄱ료ㅕㅑ
26/06/26 23:44:26
(211.♡.88.36)
회사 끝나고 여자친구 만나러 가는데
요즘 같은 날씨는 바람이 진짜 많이 불잖아
예전에는 신경 안 썼는데
요즘은 바람 불면 바로 핸드폰 셀카 켜봄
머리 상태 어떻나 확인하려고
심한 날은 화장실 들어가서
다시 정리하고 나옴
여자 친구가 왜 그렇게 유난 떠냐는데
한 번 신경 쓰이면 답 없음
특히 야외 테라스 같은 데 앉으면
계속 머리 만지고 있음
그 존나 에겐스러워 보이는데 안 하면 불안할 지경임
여자친구가 탈모보다 기죽어 있는 내 모습이랑
존나 민들레 홀씨처럼 남아 있는 거 꼴보기 싫다고 걍 어느정도 빠지면
다 밀어버리라는데…이게 상처를 받으면서도 뭔가 감동임
머리 빠져도 나랑 계속 만난다는 건가…
암튼 기죽어 있는데 여자친구가 탈모약은 정력 약해진다고 영양제 사 줌
판토모나인가 먹고 있는데 확실히 먼가 머릿결이 좀 생기가 도는 느낌?ㅋㅋㅋ
댓글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