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국대 애들은 왜 탈모 없냐? 1
ㄱ료ㅕㅑ
26/06/25 21:54:47
(122.♡.0.164)
이 씨발새끼들이 그렇게 축구 하면 스트레스 안 받나?
개좆같이 못하면서 어케 머리숱은 풍성한데
야발 진짜 진 게 말이 되냐고 남아공한테
아니 강인이랑 흥민이형이 진짜 안타깝네ㅋㅋㅋㅋㅋㅋㅋㅋ
A조 꿀조라며? 어 꿀조라며 싀발 맹보햄 허구헛날 벤치에 앉아서
무게만 개잡더니…..ㅅㅂ 후반 막바지에 지고 있는데
수비에서 야리까고 있는 게 말이 되느냐고요 ㅋㅋㅋ
화딱지 나서 대가리 더 빠지겠네
안 그래도 요새 머리털 점점 빠져서 심란한데…..
이번 월드컵도 존나 기대했는데…ㅈㄴ 사리기만 해서 재미 하나도 없네
아……야발 머리도 점점빠지고 요샌 재밌는 것도 없고…
그나마 친구가 머리 빠지니까 영양제라도 챙겨 먹으라고 판토모나 사줬는데
효과 좋다 해서 일단 먹어보긴 하는데
걍 일단 좆같은 축구만 안 보면 대가리 들 빠질 듯
댓글
1

핫딜 정보공유 오픈채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