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학생 학원비 진짜 답이 없네요 3
seonghui
26/06/23 10:18:00
(175.♡.91.245)
애 학원비 명세서 보다가 한숨만 나옴.. 과목별로 붙이니까 월급이 그냥 통과만 하고 사라지는 느낌ㅋㅋㅋ
안 보내자니 남들 다 보내고 보내자니 이게 맞나 싶고. 고등 자녀 키우는 분들 다 이렇게 사시는거죠?
안 보내자니 남들 다 보내고 보내자니 이게 맞나 싶고. 고등 자녀 키우는 분들 다 이렇게 사시는거죠?
댓글
3
저희도 똑같아요 학원비가 그냥 제2의 월세임 ㅠㅠ
다 보내는것도 아니고 애가 따라와줘야 본전인데 그게 또 어렵죠
인강이랑 섞으면 그나마 좀 줄어요 전과목 학원은 진짜 감당안됨

핫딜 정보공유 오픈채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