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다운로드

자유게시판은 주제의 구분없이 게시물을 작성하고, 회원간 의견을 주고 받을 수 있는 게시판입니다.

고등학생 학원비 진짜 답이 없네요 3

seonghui
26/06/23 10:18:00
 (175.♡.91.245)
애 학원비 명세서 보다가 한숨만 나옴.. 과목별로 붙이니까 월급이 그냥 통과만 하고 사라지는 느낌ㅋㅋㅋ
안 보내자니 남들 다 보내고 보내자니 이게 맞나 싶고. 고등 자녀 키우는 분들 다 이렇게 사시는거죠?

댓글 3개
저희도 똑같아요 학원비가 그냥 제2의 월세임 ㅠㅠ
아이피 125.♡.201.67 2026/06/23 10:48:00
    신고
다 보내는것도 아니고 애가 따라와줘야 본전인데 그게 또 어렵죠
아이피 211.♡.201.55 2026/06/23 11:05:00
    신고
인강이랑 섞으면 그나마 좀 줄어요 전과목 학원은 진짜 감당안됨
아이피 223.♡.88.201 2026/06/23 11:23:00
    신고
댓글 3
유니니
유니니
6시간 전
저희도 똑같아요 학원비가 그냥 제2의 월세임 ㅠㅠ
신길동베컴
신길동베컴
6시간 전
다 보내는것도 아니고 애가 따라와줘야 본전인데 그게 또 어렵죠
뉴라버니
뉴라버니
6시간 전
인강이랑 섞으면 그나마 좀 줄어요 전과목 학원은 진짜 감당안됨
친구초대하고 500P 받기 카카오톡 오픈채팅 참여

오늘 본 핫딜
오늘 본 핫딜
0
오늘 본 핫딜이 없습니다.
핫딜 게시글을 방문해보세요!